-자동 광고-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개구리 Re-구리입니다.

 

요즘 티비에서 김종국씨가 나와서 광고하고 있는 단백질 보충 음료를 마셔보았습니다.

 

미우새에 나와서 홍선영씨에게도 권해서 먹는 장면이 나왔죠.

우선 가격은 개당 3,300원정도입니다.

 

보충제 한잔에 3,300원이라고요!!!!??

 

가격부터... 사악한 냄새가 납니다.

 

그리고 광고 내용을 보면

 

1. 독일이 만들면 다르다?? 독일에서 나는 젖소의 단백질은 차원이 다르다는 건가?

세계적인 단백질 보충제 독일 브랜드가 언뜻 떠오르는게 없는데...

 

2. 필수 아미노산 8종을 포함한 18종의 아미노산 함유. 이건..머..

 

3. WPC로 근육에 빠른 흡수를 도움. 이건 사실이죠.

 

4. 프리미엄 배합비로 지방소화가 어려우신분도 섭취 가능? 이건 WPC를 못드시는 분들이 드셔보시고 확인해볼

필요가 있을 듯 합니다.

 

5. 맛없고 비린 프로틴은 이제그만??? 맛은 개인의 취향이지만... 제가 먹어본 단백질 보충제 그 어떤 초코맛보다 맛이...

 

머... 결론은 저는 만족스럽지 않은 가격에 만족스럽지 않은 맛이었습니다. 참고로 드시기 전에 많이 흔들어 드세요.

 

바닥이 많이 가라앉아있네요 ㅠㅠ

 

과연 김종국씨는 이걸... 드실까... 하는 생각이...물론 탄산음료 드시는것 보다야 도움이 되겠지만... 저는 맛이 없었습니다.

 

단백질 31g이 그렇게까지 높은 함량은 아니고요.

 

다들 득근하세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