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광고-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개구리 Re-구리입니다.

 

오늘은 많은 고민끝에, 부인님 성과급으로 구매한 SBD 엘보우슬리브 개봉기와 착용기 입니다.

 

우선 구매는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서 구매했으며, 98,0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그럼 직구를 하게 된다면 얼마일까요?

 

44.99 파운드 + 영국내 배송비 5 파운드 + 배대지 비용 16,000 원 정도

 

74,000 원 + 16,000 원 = 90,000원 정도네요.

 

그렇습니다. 만원 날렸네요 ㅠㅡㅠ

 

니슬리브 살때는 계산상 스마트스토어가 저렴하였는데...

 

여러분은 현명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포장이.. 전문용어로 비니루에 되어져 왔네요. 처음에 이게 먼가 싶었는데...

 

내용물에는 전혀 이상이 없었습니다.

저의 오른팔 사이즈는 Forearm 27cm/LowerBicep 32cm

왼팔 사이즈는 Forearm 27cm/Lower Bicep 31cm 입니다.

 

SBD 엘보우 슬리브는 SBD 니슬리브와 다르게 오히려 한치수 낮추는게 도움이 된다고 글을 보았기에

 

S사이즈를 구매하였습니다.

 (팔 운동을 안하는지라...ㅎㅎ 더 두꺼워지지 않겠죠?)

 

역시 구매자들의 말이 맞네요. 왼팔은 좀 쉽게 착용되는 편이나, 오른팔은 좀 빳빳하긴 하네요.

 

하지만 니슬리브와 같이 리프팅에 도움을 줄 수 있게다라는 느낌을 받을 정도는 아닙니다.

 

보온 효과는 확실히 좋네요.

 

과연 100,000원 정도의 효과가 있는지 내일 가슴운동할때 한번 Test 해보고

 

시험 Review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기대가 되네요.

설정

트랙백

댓글